Fandoms
Recent works
-
Tags
Summary
모든 이야기에는 적어도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이것은 드레이코의 이야기다.
드레이코 말포이의 관점에서 본 해리 포터 7권과 그 이후의 이야기를 원작 설정에 따라 충실하게 재서술한 작품.
**에필로그 전까지 캐논**
프롤로그 (챕터 1)
1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기차 안의 소녀 (챕터 2 - 11)
2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머드블러드 문제 (챕터 12 - 27)
3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가문의 어두운 비밀
4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불가리아 수색꾼
5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분홍색 두꺼비
6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불가능한 임무
7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그를 아는 주인
8학년: 드레이코 말포이와 그가 살아온 범죄들
에필로그
※ 이 작품은 Beforetherealbook 작가님의 The Life and Crimes of Draco Malfoy 번역본입니다.
※ 드레이코 말포이/헤르미온느 그레인저 -
Tags
Summary
말포이 저택의 샹들리에가 헤르미온느에게 떨어졌을 때, 해리와 론은 그녀가 죽었다고 확신한다. 그들은 그녀의 시신을 두고 말포이 저택에서 탈출한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에 의해 그녀가 구조되고, 그들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숨어 지내야만 하게 되었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 그리고 드레이코 말포이는, 자신이 구한 마녀 없이는 살 수 없게 되었을 때, 과연 어디까지 나아갈 것인가?
※ 이 작품은 Beforetherealbook 작가님의 The Vinewood Wand 번역본입니다.
※ 드레이코 말포이/헤르미온느 그레인저 -
Tags
Summary
9년 전,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는 60세가 되기 전에 마법부 총리가 되는 계획을 세웠다. 그 계획의 일환으로 그녀는 대중의 지지를 얻기 위해 남편과 두 자녀가 필요하다는 걸 알고 있었다.
이제 서른네 번째 생일이 다가오고 있고, 노력하지 않은 건 아니지만, 여전히 독신이다. 친구들과 멀어지고, 부모님이 나이가 들고, 가임기가 절정에 달하고, 스물다섯 살에 세운 직업적 목표를 점점 더 붙잡기 어려워지면서 자신의 연애 방식에 의문을 품고 있다. 무언가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빌어먹을 드레이코 말포이가 그녀를 가만 놔두지 않을 때는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드레이코에게 화난 헤르미온느 그레인저만큼 매혹적인 것은 없었다. 그래서 그는 지난 십 년 동안 그녀를 놀려댔다. 하지만 그가 최고의 아이디어를 내놓고, 결코 경호가 필요하지 않은 행사에 경호 담당자로 배정된 순간, 비로소 그는 겹겹이 쌓여 있던 그녀를 벗겨내기 시작하고 그녀의 진짜 모습을 보게 된다. 그녀는 사나운 성질을 가진 아름다운 마녀 그 이상이다. 그녀는 결점이 있고, 외롭고, 점점 지쳐가고 있다.
드레이코는 자신이 도울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다. 그녀가 먼저 ‘그래’라고 말하기만 하면 된다.
※ 이 작품은 Beforetherealbook 작가님의 Sprigs of Tansy 번역본입니다.
※ 드레이코 말포이/헤르미온느 그레인저
